종합 AI 기반 연락 센터 소프트웨어
OneContact Suite는 여러 채널에서 고객 참여를 향상시키기 위해 AI를 활용하는 강력한 웹 기반 연락처 센터 소프트웨어입니다.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를 위해 설계되었으며, CRM 시스템, 음성 분석 및 게임화, 인력 최적화와 같은 기능을 통합하여 고객 상호작용을 간소화합니다. 이 플랫폼은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여 기업이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음성, 비디오, 이메일, 인스턴트 메시징 및 소셜 미디어 상호작용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.
이 소프트웨어는 또한 지능형 라우팅, IVR 및 봇을 통한 셀프 서비스 옵션, 실시간 보고 및 품질 모니터링과 같은 고급 기능을 포함합니다. 클라우드 PBX 및 CCaaS 솔루션을 통해 OneContact Suite는 고객 상호작용의 효율적인 관리를 가능하게 하며, 음성 및 화면 녹화를 위한 도구를 제공합니다. 포괄적인 통합 옵션은 다양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연결을 촉진하여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유용한 솔루션이 됩니다.